[날씨] 대체로 맑고 일교차 커…한낮 서울 23도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날씨] 대체로 맑고 일교차 커…한낮 서울 23도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날씨] 대체로 맑고 일교차 커…한낮 서울 23도 [앵커] 오늘도 대체로 맑은 가운데,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자세한 날씨는 기상캐스터 연결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지은 캐스터. [캐스터] 네. 오늘 아침 어제보단 하늘은 맑지만 공기는 어제보다 차갑습니다. 대부분 10도를 밑돌며 쌀쌀하게 출발하고 있는데요. 한낮에는 지금보다 10도 이상, 최고 20도 가까이 껑충 뛰면서 약간 따스함도 감돌겠습니다. 큰 일교차 염두에 두고 나오셔야겠습니다. 자세한 기온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시각 서울은 9.2도, 철원 3.7도, 전주가 10.4도 까지 떨어져 어제 같은 시각보다 5도 이상이 낮은데요. 한낮에는 서울 23도, 대구 22도, 광주가 23도, 전주 22도까지 크게 오르겠습니다. 하늘은 대체로 맑겠지만, 동해안은 동풍의 영향으로 오전까지 빗방울이 떨어지겠고 일부 경북동해안은 낮 한때 비도 조금 내리겠습니다. 또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점점 건조해지고 있어요. 화재예방과 피부관리, 보습 등에 신경을 더 써야겠습니다. 해상에서는 계속해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도 남해안과 제주에 강풍이 불겠고, 동해안과 제주해안에 너울성파도가 밀려오겠습니다. 물결은 제주남쪽먼바다에서 높게 일겠습니다. 내일은 낮 기온이 일시적으로 떨어지면서 서울이 19도에 머물며 종일 선선하겠고요. 당분간 동해안은 동풍의 영향을 받아 비가 오락가락하겠습니다. 현재 강원과 일부 충청이남의 안개가 짙고요. 미세먼지농도는 보통에서 좋음 수준 유지되고 있습니다.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김지은 기상캐스터)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제보)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 https://goo.gl/VuCJMi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 http://www.yonhapnews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