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꽃샘추위 계속, 서울 아침 1도…낮에도 찬 바람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날씨] 꽃샘추위 계속, 서울 아침 1도…낮에도 찬 바람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날씨] 꽃샘추위 계속, 서울 아침 1도…낮에도 찬 바람 전국 곳곳에 계속해 눈이 오락가락합니다. 앞으로도 강원산지와 경북북부산지에는 최고 8cm의 많은 눈이 더 오겠고요. 영동과 충청, 남부곳곳에도 1~5cm, 수도권에는 1cm 안팎이 내리겠습니다. 눈은 늦은 밤에 수도권부터 그치기 시작해서 내일 새벽이면 대부분 개겠습니다. 추위는 계속됩니다. 아침에 서울이 1도로 오늘 만큼이나 춥겠습니다. 그래도 낮부터는 12도까지 올라 오늘보다 크게 오르겠는데요. 평년보다 낮아 당분간 쌀쌀하겠고요. 주말부터 평년 기온을 웃돌면서 포근해지겠습니다. 한편 항해와 조업하는 선박은 계속해 조심하셔야겠습니다. 내일도 모든 해상의 물결이 최고 5m까지 매우 높게 일겠고, 동해안으로는 너울성파도도 밀려들겠습니다. 내일은 가끔 구름만 많겠고요. 바람은 강하게 불겠습니다. 특히 영남해안의 바람이 강할 것으로 보여 시설물 관리 잘 해 주셔야겠습니다. 기온은 아침에 서울 1도, 대구 1도, 전주 0도로 오늘과 비슷해 춥겠고, 한낮에는 서울이 12도, 대구와 전주가 11도로 오늘보다 최고 5도 이상 오르겠습니다. 다만 바람 때문에 체감하는 온도는 낮겠습니다. 내일부터 당분간은 구름만 다소 지나겠습니다.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김지은 기상캐스터)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ㆍ제보)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 https://goo.gl/VuCJMi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 http://www.yonhapnews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