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earch
【톡썰사이다】신혼집에 혼수를 채우고 친정엄마와 청소하러 갔더니, 낯선 여자가 안방에서 나와서 결혼을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show
【톡썰사이다】신혼집에 혼수를 다 채워 놓고 친정엄마와 청소하러 갔더니, 낯선 여자가 안방에서 나와서 결혼을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톡썰사이다】신혼집에 혼수를 준비하던 중, 친정엄마와 청소를 하러 갔더니 생전 처음 보는 여자가 안방에서 나왔습니다. 그 여자의 정체를 알고 결혼을 취소했습니다.
【톡썰사이다】처가에 매달 200만원씩 생활비를 보내주고 있었는데, 아내가 날 호구로 알고 처남의 신혼집까지 사달라고 하네요. 그래서 반품해버렸습니다.
【톡썰사이다】김장 끝나고 친정에 가겠다고 하자, 시어머니가 배추김치를 더 시켜 친정에 못 가게 하네요. 친정엄마와 함께 나타나자 시모는 허리를 펴지 못하고 일하게 됩니다.
톡썰사이다는 결혼 후에도 시가 가족들이 남편의 돈으로 모든 시댁 경조사를 요구하길래, 결국 사이다 손절합니다.
【톡썰사이다】출근한 사이에 신혼집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온 시어머니가 청소 상태를 하나하나 검사하고 있어요. 제가 살림을 잘할 때까지 매일 오셔서 잔소리를 하실 것 같아요.
톡썰사이다 우리 부부가 이사한다는 소식에 시어머니가 갑자기 돈이 있냐고 물어보셨고, 집주인이 보증금을 3천이나 올렸다고 하소연하셨다.
내 신혼집으로 살러 오신 시부모님 / 혹처럼 붙어서 함께 온 시누이네 식구들 / 반지하 시누이집으로 가서 살라는 시어머니 / 라디오드라마
【톡썰사이다】친정아빠가 돌아가신 후, 엄마가 혼자 있게 되자 남편이 갑자기 회사를 그만두고 처갓댁으로 가서 살자고 제안했다.
실화사연결혼전 마련한 집을 시누 신혼집으로 주자는 남편한테 싫다고 하니 게거품을 무는데 쥐뿔도 없이 시댁만 챙기길래 혼자 챙기라 보내줬습니다신청사연사이다썰사연라디오
【톡썰사이다】노후자금을 털어 신혼집을 사준 부모님, 형편이 어려워지자 아내가 도와줄 수 없다며 외면하더군요. 그래서 그대로 반품해버렸습니다.
【톡썰사이다】엄마가 택배로 보낸 김장김치를 냄새가 나고 맛없다고 분리수거장에 버린 아내, 신혼집이 누구 명의인지 알고 있냐? 나가!
【톡썰사이다】형의 삼겹살 집에서 하루 만원으로 일 도와주는 남자친구가, 엄마의 가족 돕자는 말에 취직할 생각 없이 일을 하게 되었고.. 5년의 연애가 끝났습니다.
【톡썰사이다】결혼하고 싶다면 혼수와 공동명의 신혼집을 사오라는 예비 처가댁의 요구가 부담스러워요.
【톡썰사이다】예비 시댁에서 신혼집을 해준다더니, 우리 집에서 벤츠를 사주겠다고 하자 예비신랑이 극구 거절하더군요. 그래서 수상해 물어보니 놀라운 대답이 돌아왔어요.
【톡썰사이다】예비 처가댁에 인사하러 갔더니, 집을 사오고 외벌이하며 주말마다 처가 농사도 도와줘야 한다는 장모. 결혼 직전, 결국 사이다처럼 파혼합니다.
【톡썰사이다】남편과 시모가 생활비 100만원을 주면서 돈을 아껴 쓰라고 압박하더니, 결국 전업주부로 살라는 말에 이혼하게 됐어요.
【톡썰사이다】집안 사업을 이어가기 위해 결혼했지만 출근하지 않는 아내를 차와 신용카드를 빼앗고 집에서 쫓아냈습니다.
【톡썰사이다】사별한 시아버지가 혼자 지내는 게 걱정되어 친정엄마가 김치를 만들어 드렸더니, 재료비는 한 번도 준 적이 없으면서 김치를 요구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