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을 함께한 강아지가 보내준 특별한 선물 ❘ 편집하다가 10번 울었어요(밖에서 시청 금지) | 풍순아 너와 함께했던 시간들 잊지 않을께..

11년을 함께한 강아지가 보내준 특별한 선물 ❘ 편집하다가 10번 울었어요(밖에서 시청 금지) | 풍순아 너와 함께했던 시간들 잊지 않을께..

천사님들~ 2025년 새해가 밝았어요!!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한 해를 시작하셨을까요? 새해 첫 영상이 조금 늦었지만 우리 천사님들 새해 복 많이 많이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저희 가족에게 생긴 조금 특별한 이야기를 전해드리려 합니다 혹시라도 썸네일 때문에 천백이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건가 놀라셨던 분들이 계실 까 싶은데요~ 썸네일에 천백이와 함께 나오는 그 아이는 '풍순이'라는 저희 가족이랍니다 천백유환이의 고모, 레아 기억하시죠? 부모님께서 레아를 가족으로 맞이하기 전에 막내딸처럼 아끼고 또 아꼈던 아이가 바로 풍산개 ‘풍순이’이 인데요 가능한 한 오래오래 함께하고 싶었던 가족의 마음과는 달리 잊지 못할 수많은 추억을 남긴 채 11살이 되던 해 강아지별로 긴 여행을 떠나고 말았답니다 풍순이를 정말 딸처럼 사랑하셨던 부모님께서는 풍순이를 집 앞 마당에 손수 묻어주신 뒤 한참을 펫로스증후군을 앓으실 만큼 힘든 시간을 보내셨어요 그런데 풍순이가 묻힌 바로 그 땅에서 신기한 일이 생겼는데요 정말 풍순이가 살아 돌아온 걸까 ? 마치 풍순이를 돌보듯, 부모님께서는 매일 매일 소중히 그 ‘아이’를 보살피고 계신데요~ 과연 어떤 일이 생긴 걸까요? 영상 끝까지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함께 해주세요~😊 오늘도 천백이 영상 보러와 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리며 천사님들 모두 모두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라요!🙇🏻‍♂🙇🏻‍♀🐶🐾👼🏻💓 🐶 천백이의 일상 소식은 인스타그램👇🏻 Chunbaek ’s Instagram ID : @1102_chunba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