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뿌연 하늘, 탁한 공기‥내일 '동지' 큰 추위 없어 (2021.12.21/뉴스외전/MBC)](https://krtube.net/image/-0YZU2BU27M.webp)
[날씨] 뿌연 하늘, 탁한 공기‥내일 '동지' 큰 추위 없어 (2021.12.21/뉴스외전/MBC)
하늘이 온통 뿌옇습니다. 짙은 안개에 미세먼지까지 뒤엉키면서 공기가 탁합니다. 현재 초미세먼지 농도를 보시면 경기도 안산이 82, 서울도 70마이크로그램까지 올라서 나쁨에서 매우 나쁨 수준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 온종일 공기가 탁하다가 밤부터는 청정한 바람이 유입되겠습니다. 내일은 전국에서 보통에서 좋음 수준을 회복할 전망입니다. 절기 '동지'이기도 한 내일도 큰 추위는 없겠습니다. 주 후반까지 추위 걱정은 안 하셔도 되겠는데요. 하지만 성탄절 무렵부터는 다시 강력 한파가 밀려오겠습니다. 서울의 아침 기온이 영하 10도 아래로 뚝 떨어질 전망입니다. 내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오후부터 구름이 끼겠고 울릉도와 독도로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오늘보다 최고 8도가량 낮아서 서울과 대전이 영하 3도로 예상되고요. 한낮 기온은 서울이 6도, 광주는 1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성탄절에는 영동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눈이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날씨였습니다. https://imnews.imbc.com/replay/2021/n... #날씨, #미세먼지, #동지 ⓒ MBC&iMBC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