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earch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DJ 김숙, "수험생 때 가족들이 신경도 안 썼다."
2015년11월14일,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 DJ 김숙, "수험생 때 가족들이 신경도 안 썼다 "
show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DJ 김숙, "수험생 때 가족들이 신경도 안 썼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DJ 김숙, "사실 얼굴에 비해 못 웃기는 편"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DJ 김숙, 송은이 발음 실수에 화들짝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숙, "조카들에게 연예인 집에 함부로 오는 거 아니야"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DJ 김숙, "어렸을 때 임창정과 결혼하는 게 꿈"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DJ 송은이, "김숙, 마포 간장게장 집에 자주 출몰"
언니네라디오 김숙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숙, "란제리 모델도 가능해. 마음이 열려있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DJ 송은이-김숙,"우리는 원해서 혼자 사는 게 아니야"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DJ 송은이, "강서구의 퀸카, '송카'였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숙, "혼자 있을 때 천둥 너무 무섭다. 그래서 푹자"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DJ 김숙, 비내리는 도로 위에서 전화연결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DJ 송은이, "비가 오면 마음보다 몸이 힘들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송은이, 김숙의 말줄임표 연기에 감탄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송은이, "김숙, 아버지 모시고 목욕탕 가도 손색없을 듯"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DJ 송은이-김숙, "오늘 되게 이쁜거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DJ 송은이, "우리가 보는 라디오하고 상처받는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숙, "푹 빠져도 좋은 것 있다. 언니네 라디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주우, 송은이 이름 실수에 발끈 "몇 주 됐는데"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DJ 송은이, "장미꽃 천 송이, 어마어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