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1000만뷰 음원 백색소음기로 신생아 수면교육 하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누적 1000만뷰 음원 백색소음기로 신생아 수면교육 하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베이비릴 코잠프로젝트 T1의 음원은 미국 수면의학회 추천 주파수 영역 고음질 음원으로 출처 없이 떠도는 음원이 아닌 누적 1000만뷰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은 정말 안전하고 효과있는 소리 입니다 신생아가 조금 크고 시끄러운 소리에 그리고 쉬소리에 편안함을 느끼는 이유? Why? 신생아는 성인이 듣기에 조금 크고 시끄럽다고 느낄 수 있는 정도의 소음에 안정감을 느낄까요? 이 질문의 해답은 아기가 엄마 뱃속에서 9~10개월 동안 경험 했던 소음의 크기에 답이 있습니다 1970년대 초 의사들이 자궁 내 소리의 세기를 측정해 보며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놀랍게도 자궁속에서 태아가 듣는 소리의 크기는 80~90db(지하철의 차내 소음, 시끄러운 사무실,소음이 심한 공장 안 정도의 소음)의 소음이 측정되었습니다 그래서 출산 후 신생아는 엄마 뱃속에서 오랫동안 들어왔던 80~90db의 소리 크기에 익숙 해 져 있어 성인이 듣기에 조금 크고 시끄럽다고 느낄 수 있는 정도의 소음에 안정감을 느낍니다 Why? 아기가 "쉬~"소리에 반응 하는 이유는 왜 일까요? 이 질문의 해답 역시 아기가 엄마 뱃속에서 경험했던 소음 종류에 답이 있습니다 아기들은 태아일 때 규칙적이고 많이 듣는 리듬의 소리가 '심장소리'와 '쉬' 소리 그리고 '물소리(양수)'가 나기 때문 입니다 자궁안의 환경은 양수가 차 있어 물 속에서 소리를 듣는 듯 한 심장소리(엄마와 아기)와 쉬쉬~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아기는 자궁속에서 들리는 소리에 익숙해져 있으며 신생아~유아기 까지 엄마 뱃속의 편안함을 그리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