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연휴 나들이…설 맞이 행사 가득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도심 속 연휴 나들이…설 맞이 행사 가득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도심 속 연휴 나들이…설 맞이 행사 가득 [앵커] 연휴 둘째 날인 오늘 하루 종일 비 소식이 있어서 실내에 계시는 분들은 많으실 텐데요. 지금 서울의 한 여의도의 쇼핑몰은 시민들로 붐비며 설 연휴 분위기로 가득찼다고 하는데요. 여의도 실내행사장에 나가 있는 뉴스캐스터 연결합니다. 남유진 캐스터. [캐스터] 여의도 실내 쇼핑몰에 나와 있습니다. 오늘 비가 와서 실외보다는 실내에서 활동하는 분들이 참 많은데요. 그럼 먼저 이곳에 나들이 나온 시민분과 인터뷰 나눠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인터뷰 : 정은지·강채은 / 경기도 수원시] [질문 1] 오늘 친구분들과 함께 나들이 오셨는데요. 오늘 구경 많이 하셨나요? [질문 2] 오늘 해 보신 체험 중에 어떤 게 기억이 남으실까요? [질문 3] 여기 적힌 문구는 직접 말씀을 하신 건가요? [질문 4] 문구 어떻게 마음에 드시나요? [질문 5] 설 연휴 앞으로는 어떻게 보내실 계획인가요? 이렇게 연휴를 맞아서 많은 시민들이 쇼핑몰에 북적이고 있습니다. 오늘 이곳에서는 연휴를 맞아서 다채로운 전통놀이 행사가 펼쳐지고 있는데요.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나온 시민들은 제기차기, 투호, 윷놀이 등 각종 전통놀이를 즐기면서 도심 속에서 따뜻한 명절을 즐기고 있습니다. 또 한옥 콘셉트의 포토존이 시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시민들은 다양한 전통의상과 소품을 직접 입어보고 사진도 찍으면서 명절 분위기를 한껏 내보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전문 캘리그래퍼가 쓴 가훈을 받아보는 캘리그래피 부스도 마련돼 있고요. 다양한 전통 먹거리도 즐길 수 있는 기프트존도 있어서 쇼핑도 즐기고 재미있는 체험거리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 날은 비록 흐리지만 설 연휴여서 그런지 기분이 참 설레고 들뜨는 것 같은데요. 이번 설 연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여의도 쇼핑몰에서 연합뉴스TV 남유진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 https://goo.gl/VuCJMi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 http://www.yonhapnews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