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감동사연] 넷플릭스 시청불가 중국  "흑백요리사" 가짜뉴스가 판치고 있다. "한국이 또 중국문화를 훔쳤다"  "백종원 대도둑"  중국내 한국 호감도는 바닥이라는데..

[해외감동사연] 넷플릭스 시청불가 중국 "흑백요리사" 가짜뉴스가 판치고 있다. "한국이 또 중국문화를 훔쳤다" "백종원 대도둑" 중국내 한국 호감도는 바닥이라는데..

"왜 그럴까요????????" 기가 막히죠?? "한국이 또 중국문화를 훔쳤다?!" 넷플릭스 서비스도 되지않아서 제발 "흑백요리사" 볼수 있게 해달라 사정 사정하는 중국에서!!!! 또 가짜뉴스가 난리입니다!!!! "한국이 또 중국문화를 훔쳤다?!" 최근 넷플릭스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흑백요리사'! 전 세계적으로 큰 주목을 받으며 한식의 위대함을 알리고 있지만, 중국에서는 "한국이 또 우리 문화를 훔쳤다"는 가짜뉴스가 퍼지고 있습니다 중식세프가 중국요리를 한국요리로 훔치려고 한다는 둥, 비빔밥이 원래 중국 음식이라는 둥, 중국 요리를 베꼈다는 억지 주장 등, 황당한 중국 네티즌들의 반응을 파헤쳐봅니다 최근 설문조사에서 중국의 한국 호감도가 0 5 떨어져 5점 만점에 2 1점이라는데요 한국문화 죄다 뺏어가고 싶고, 따라하고 싶고 하면서도 호감도는 이렇게 낮다니요 앞뒤가 맞지않는 중국 어찌 받아들여야 하는건지 #흑백요리사 #넷플릭스 #한식 #한국문화 #중국가짜뉴스 #백종원 #한식열풍 #K콘텐츠 #문화공정 #중화사상 #해외감동사연 #국뽕 #세계적인한식 #한중문화 #해외감동사연 #해외네티즌반응 #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