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림 '엄마의 꿈' 출간 기념 기자간담회 - "친구 이수영도 인터뷰하고 싶다"

박경림 '엄마의 꿈' 출간 기념 기자간담회 - "친구 이수영도 인터뷰하고 싶다"

박경림 '엄마의 꿈' 출간 기념 기자간담회 - "친구 이수영도 인터뷰하고 싶다" [S영상] 박경림 “친구 이수영, 배울 점 많다” (‘엄마의 꿈’ 출간 기자간담회) http://www.stardailynews.co.kr/news/a... [스타데일리뉴스=박은희 기자] 방송인 박경림이 이 시대에 엄마로 살아가면서 느낀 고민과 일상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엄마의 꿈’ 이야기를 완성한 18인의 엄마들 얘기를 책으로 엮었다. 박경림은 22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동교동 카페꼼마 2페이지에서 ‘엄마의 꿈’ 출간기념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박경림은 지인 중에 인터뷰를 하고 싶은 사람이 있는지를 묻는 질문에 “이수영은 친구지만 참 많이 배우기도 한다. 부모님이 사고로 세상을 떠나셨기 때문에 부모님과 함께하지 못했던 시간, 본인이 동생들에게 부모가 돼야했던 시간, 이제 엄마가 돼서 자식과 함께하는 시간들을 옆에서 지켜보면서 그녀의 얘기도 함께 나누고 싶단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엄마의 꿈’은 박경림이 이영희 한복디자이너와 배우 홍은희, 최태지 국립발레단 명예예술감독, 하성란 작가 등 18인의 엄마와 인터뷰한 내용들을 담은 에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