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뉴스] 부산 광안리 술집 화장실 간 여성…변기 앉는 순간 툭 '경악' / KBS 2023.10.31.

[자막뉴스] 부산 광안리 술집 화장실 간 여성…변기 앉는 순간 툭 '경악' / KBS 2023.10.31.

부산 광안리의 한 술집 화장실에서 불법촬영 피해를 봤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경찰은 가게 주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은 20대 피해 여성이 인터넷에 글을 올리면서 알려지게 됐는데요. 술집 화장실을 갔는데, 변기에 앉는 순간 무언가 물건이 툭 떨어지는 소리가 났습니다. 동영상이 촬영되고 있는 휴대전화였습니다. 확인해보니까, 그 휴대전화 안엔 가게 사장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카메라를 설치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불법촬영하려다 빠져나갈 수 없는 증거영상까지 찍혀버린 겁니다. 피해 여성은 곧장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이 여성은 파출소에서 자신의 신체가 찍힌 영상도 눈으로 확인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경찰은 성폭력특례법 위반 혐의로 가게 사장을 붙잡아 조사하고 있습니다. ▣ 제보 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 전화 : 02-781-1234 ◇ 홈페이지 : https://goo.gl/4bWbkG ◇ 이메일 : [email protected] #불법촬영 #부산시 #광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