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earch
신혼집으로 친정에서 새아파트 혼수로 장만해 줬더니 예비신부 몰래 예비시부모와 합가를 계획한 예비신랑 합가를 거절했더니 온각 행패로 괴롭혀 파혼 했다는데
사이다썰 라디오2 채널입니다 구독, 좋아요 눌러주세요 우리주변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연을 읽어드립니다 #사이다썰라디오2#사연라디오#라디오드라마
show
신혼집으로 친정에서 새아파트 혼수로 장만해 줬더니 예비신부 몰래 예비시부모와 합가를 계획한 예비신랑 합가를 거절했더니 온각 행패로 괴롭혀 파혼 했다는데
신혼집에 혼수를 놓고 친정엄마와 청소를 하러 갔더니, 생전 처음 보는 여자가 안방에서 나오는 것이었습니다. 그 여자의 정체를 알게 된 후 결혼을 취소했습니다.
신혼집에 혼수를 갖추고 친정엄마와 청소하러 갔더니, 처음 보는 여자가 안방에서 나오더라고요. 그 여자의 정체를 알고 결혼을 취소했습니다.
예비 시댁에서 신혼집을 제공한다고 하자, 우리 집에서 벤츠를 사주겠다고 하니 예비신랑이 극구 거절했습니다. 너무 수상해 자세히 물어보니 놀라운 대답이 돌아왔습니다.
신혼집에 혼수를 준비하고 친정엄마와 청소하러 갔더니 낯선 여자가 안방에서 나왔습니다. 그 여자의 정체를 알고 결혼을 취소했습니다.
신혼집으로 40평대 아파트를 마련했더니 방이 남는다며 시누이와 함께 살자고 하는 남편에게 내가 핸드폰으로 뭔가를 보여주니까 시댁 가족이 난리가 났습니다.
집안의 빚 때문에 600만원밖에 모으지 못한 예비신랑이 신혼집과 혼수를 마련한 뒤, 결혼 전에 부모님께 효도를 하겠다며 모은 돈으로 효도 여행을 선물했다.
신혼집에 혼수를 채우고 친정 엄마와 청소하러 갔더니, 생전 처음 보는 여자가 안방에서 나오더군요. 그 여자가 누구인지 알게 된 후 결혼을 취소했습니다.
이스탄불 유명 한식당을 아들 며느리에게 물려주려는 시어머니 하지만 며느리는 아직 어리고 안경사가 되고싶다 요리도 못하는데|다문화 고부 열전|알고e즘
신혼집에 자기엄마 이사 시켜사는 예비신랑 들키니 시어머니인 내가 산다는데 뭐가 불만이냐 며 손찌검까지 하네요 누가 시어머니에요 아줌마 아들네집 사시고 깽값이나 준비하세요
[사이다사연]친정부모님이 해주신 6억 아파트에서 신혼시작하려는데 돈한푼 안보탠 시댁에서 공동명의하라네요.거절하니 시집살이 각오하라는데 저 그냥 며느리 안할래요~
1층은 삼겹살집이고 3층은 시댁집인 상가 건물에서 2층을 신혼집으로 제공하겠다는 예비 시어머니, 무료로 살게 해주니 도배를 바꾸고 혼수 준비하라는군요?ㅋㅋ 바로 파혼할게요.
시부모님에게 가게를 열어드렸더니 일을 하지 않고 골프만 치러 다니고 있어요. 생활비 300을 요구하길래 남편과 함께 쫓아냈어요.
농사짓는 시부모님이 신혼집에 오면 아내가 "냄새가 배었다"고 무시했지만, 시댁이 갑자기 부유해지자 태도가 완전히 변했다.
시댁과 5분 거리 신혼집 구해준다는 시부모님
상견례에서 큰 성공을 거두겠다고 하며 신혼집은 물론 자기 아파트도 사달라고 하는 시어머니가 너무 이상해서 조사를 시작했더니 예비 사위의 정체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된다.
부부가 일하러 간 사이에, 신혼집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온 시어머니가 청소 상태를 세심하게 살펴보고 계신다. 내가 집안일을 잘 할 때까지 매일 와서 잔소리하실 것 같다.
농사짓는 시부모님이 신혼집에 오면 집에 냄새가 배긴다고 무시하던 아내가, 시댁이 돈벼락을 맞자 180도 태도가 바뀌었어요.
농사짓는 시부모님이 신혼집에 오면 아내가 냄새가 배었다고 무시했지만, 시댁이 돈벼락을 맞자 태도가 완전히 바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