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뉴스] 성탄절밤 사천서 10대 흉기에 또래 여성 숨져…“살해 의도 있었다” / KBS 2024.12.26.

[지금뉴스] 성탄절밤 사천서 10대 흉기에 또래 여성 숨져…“살해 의도 있었다” / KBS 2024.12.26.

성탄절인 어제(25일) 길 가던 10대 여성이 또래 남성이 수차례 휘두른 흉기에 숨졌습니다. 경남 사천경찰서는 10대 남성을 살인 혐의로 붙잡아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 남성은 어젯밤 8시 50분쯤 경남 사천시 사천읍의 한 아파트 인근에서 한 10대 여성에게 여러 차례 흉기를 휘둘러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 여성은 목 등을 크게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습니다. 범행 이후 이 남성은 자해를 시도해 병원으로 이송됐고,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거로 확인됐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피의자로부터 여성을 살해할 의도가 있었다는 진술을 확보했지만, 왜 범행했는지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범행 현장 주변 CCTV 영상을 토대로 범행 동기와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이새롬입니다. ▣ KBS 기사 원문보기 : http://news.kbs.co.kr/news/view.do?nc... ▣ 제보 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 전화 : 02-781-1234 ◇ 홈페이지 : https://goo.gl/4bWbkG ◇ 이메일 : [email protected]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사천 #흉기 #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