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오피스텔 공사장서 불…1명 사망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남양주 오피스텔 공사장서 불…1명 사망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남양주 오피스텔 공사장서 불…1명 사망 [앵커] 오늘 오전 경기도 남양주 오피스텔 공사 현장에서 큰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공사장 관계자들이 대피하는 과정에서 1명이 숨진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보도국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김민혜 기자. [기자] 네, 오늘 오전 11시 23분쯤 경기도 남양주시 지금동에 있는 오피스텔 신축공사 현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공사장 2층에서 불이 난 것으로 추정되는데요. 현재로서는 용접 작업중 화재가 난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불이 나면서 공사장 근로자 60여명이 긴급히 대피를 했는데, 이 과정에서 한 명이 추락했고, 심정지 상태에서 병원에 이송됐는데 결국 숨졌습니다. 19층 옥상에는 대피한 6명이 고립돼 있었고, 소방헬기에 의해 구조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현재까지 구조인원은 모두 16명입니다. 소방당국은 11시 40분 대응을 2단계로 올린 뒤 현재 큰 불길은 잡고 1단계로 하향한 상태입니다. 소방인력 120명과 헬기, 소방차 등 장비 40여대를 동원됐고 현재는 잔불 정리 중입니다. 소방당국은 옥상과 각 층별로 1차 수색을 마친데 이어서 2차 수색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남양주시청은 화재 이후 해당 지역을 우회하여 줄 것과 주민들이 안전사고 발생에 유의해달라고 재난문자를 보냈습니다. 지금까지 보도국에서 전해드렸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 https://goo.gl/VuCJMi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 http://www.yonhapnews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