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145-4] 〈각국의 블랙코미디에 대한 인식〉 이탈리아에선 사랑 받는 장르 (Abnormal Summit)

[비정상회담][145-4] 〈각국의 블랙코미디에 대한 인식〉 이탈리아에선 사랑 받는 장르 (Abnormal Summit)

| 20170417 비정상회담 EP 145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꽃 피는 봄에만 즐길 수 있는 나라별 꽃 축제! 그리고 나라를 상징하는 꽃에 대한 이야기까지! ▶ 지구상의 반찬타임! ‘뭣이 중헌디!’ 독일에서 시행될 임금공개법을 둘러싼 논란! 동료 월급 공개를 통해 남녀 임금격차 줄일 수 있을까? 임금공개에 대한 멤버들의 불꽃 튀는 토론전! ▶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는 일을 하지만 정작 웃지 못하는 나, 비정상인가요?” 오늘만 사는 시국프린스! 유병재와 함께 한 글로벌 공감 토크! 사회 부조리를 풍자하는 블랙 코미디에 대한 각국 인식은? 트럼프 효과 톡톡히 보고 있는 외국의 풍자 코미디부터, 일본에서 정치 풍자가 금기시 되는 이유까지!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는 일을 하지만 정작 웃지 못하는 나, 비정상인가요?” 문화예술계 인사들을 웃지 못하게 한 블랙리스트! 각국 블랙리스트를 둘러싸고 벌어진 사건 사고들! 손님은 왕이다? VS 남이다? 진상 손님들을 피하기 위한 ‘블랙 컨슈머’ 리스트에 대한 토론! 각 나라에 ‘공익’을 위해 필요한 블랙리스트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