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상황은 글을 참고하세요.라이딩 중 위험할뻔한 순간~! 한남대교 아래~! 벨로 사고 위험을 알리다.

자세한 상황은 글을 참고하세요.라이딩 중 위험할뻔한 순간~! 한남대교 아래~! 벨로 사고 위험을 알리다.

한남대교 아래에서 사고가 일어날뻔 했습니다 영상을 보시면, 할머니 한분이 앞만 본채 자전거 도로를 가로질러 넘어가려고 했습니다 건너가도 갈 수 있는 곳이 없는데 말입니다 제 앞에 선행 따릉이가 있었고, 한남대교 아래에 다다를 쯤에, 할머니가 건너는 것을 목격했으나, 할머니는 따릉이가 오는지도 모르고 있었고 따릉이 또한 브레이킹을 안하고 계속 진행 중이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벨을 울려 할머니와 따릉이에게 위험 순간을 알리고, 저는 옆으로 회피해서 이동했습니다 제가 급브레이크를 잡으면 후방에 있는 다른 라이더분들에게도 위험이 될뻔했습니다 저도 반대편에서 마지막으로 주행한 MTB에 가려 할머니가 자전거 도로를 넘어서고 진행할 때야 확인을 했지요 특히, 다리 믿이다 보니, 상대적으로 어두워 확인이 늦을 수 있습니다 라이더분들 조심하세요 만약, 저도 못보고 따릉이도 못봤다면 어땠을까 하고 생각해 봤습니다 영상이 와이드 모드라, 멀리있는것 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가깝습니다 따릉이가 피한다고 제게 달려왔어도 사고가 났겠죠 항상 이상하다 싶을 때는 벨을 울리거나 소리를 내서 위험을 미리 방지하는 것도 좋습니다 다행히 뒤를 돌아보니, 사고는 안났습니다 #sh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