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earch
시부모님이 신혼집 지원해준다고, 대신 예비신랑 명의로 하래요. 제 돈도 집 값에 들어갔는데요?
시부모님이 신혼집 지원해준다고, 대신 예비신랑 명의로 하래요 제 돈도 집 값에 들어갔는데요?
show
시부모님이 신혼집 지원해준다고, 대신 예비신랑 명의로 하래요. 제 돈도 집 값에 들어갔는데요?
* 아내가 신혼집에 시부모님을 재울 수 없다고 합니다
집안 빚을 갚느라 모은 600만원밖에 없던 예비신랑이, 내가 신혼집과 혼수 준비를 다 하자 결혼 전에 효도하겠다며 그런 돈으로 예비 시부모에게 효도여행을 선물했다.
시부모님이 해주신 신혼집이 시댁 옆집이라고 합니다
농사짓는 시부모님이 신혼집에 오면 집에 냄새가 배긴다고 무시하던 아내가, 시댁이 돈벼락을 맞자 180도 태도가 바뀌었어요.
농사짓는 시부모님이 신혼집에 오면 집 냄새가 난다고 무시하던 아내가, 시댁이 갑자기 돈을 많이 벌자 태도가 완전히 변한다.
[사이다사연] 시누 신혼살림을 친정부모님 명의 아파트에 차리게 해달라는 시어머니 [라디오드라마/실화사연]
농사짓는 시부모님이 신혼집에 오면 아내가 "냄새가 배었다"고 무시했지만, 시댁이 갑자기 부유해지자 태도가 완전히 변했다.
신혼집에 시부모님 방 따로 마련하라는 시누언니. "언니네 집엔 시부모님 방 있어요?"
농사짓던 부모님이 서울로 이사한다고 하자, 시어머니께서 제 통장 잔고가 궁금해 하셨어요. 남편의 통장을 보여드리니 시어머니가 깜짝 놀라셨답니다ㅋ[라디오드라마][사연라디오][카톡썰]
시부모님이 집에 안계실때 #shorts
집안의 빚 때문에 600만원밖에 모으지 못한 예비신랑이 신혼집과 혼수를 마련한 뒤, 결혼 전에 부모님께 효도를 하겠다며 모은 돈으로 효도 여행을 선물했다.
【반전 신청사연】시모 부탁에 친정아파트를 남편 명의로 해줬더니, 이혼하란다? 부동산에 가서 서류 건네자 시모가 기함했다.
신혼집 비밀번호 시댁에 알려주나요
예비 시부모님이 신혼집에 먼저 들어가 살고 있었어요.
농사짓는 시부모님이 신혼집에 오면 집에 냄새가 배긴다고 무시하던 아내가 시댁이 돈벼락을 맞자 태도가 180도 바뀌었다.
신혼집에 자기엄마 이사 시켜사는 예비신랑 들키니 시어머니인 내가 산다는데 뭐가 불만이냐 며 손찌검까지 하네요 누가 시어머니에요 아줌마 아들네집 사시고 깽값이나 준비하세요
농사짓는 시부모님이 신혼집에 오면 집안 냄새가 심하다고 무시하던 아내가, 시댁이 갑자기 부유해지자 태도가 180도 바뀌었다.
예비시모가 결혼할때 1억 지원해줄테니까 시댁떠받들며 살라는 계약서 내미는데,식모계약이 따로없네요 저희엄마 예비시모 찾아갔습니다 됐고,우리가 집해줄테니까 그쪽아들 머슴시켜도 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