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찬바람 불고 추워…동해안 빗길, 눈길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날씨] 찬바람 불고 추워…동해안 빗길, 눈길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날씨] 찬바람 불고 추워…동해안 빗길, 눈길 오늘 하늘자체는 맑지만, 나 들이하기 썩 좋은 날씨는 아닙니다. 일단 찬바람이 쌩쌩 불며 초겨울처럼 춥겠고요. 바람을 타고 중국발 스모그가 유입되면서 서울 등 서쪽지방은 미세먼지농도가 종일 '나쁨' 수준을 보이겠습니다. 또 동해안에서는 빗길을, 강원산간에서는 눈길을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지금은 거의 그쳤지만, 지금까지 미시령 부근은 최고 10cm이상의 많은 눈이 내려 쌓여 있고요. 속초와 강릉 등 동해안 곳곳에도 비가 계속 오락가락하는 미끄러운 상황입니다. 교통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비는 오전중에 대부분 그치겠고 오후에는 전국이 맑겠습니다. 단 서해안과 동해안에는 강풍특보가 내려질 만큼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겠고요. 또 모든해상에는 풍랑특보가 발효중입니다. 물결이 최고 4~6m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동해안으로는 너울성파도가 밀려오겠습니다. 오늘 낮 최고기온은 서울이 14도, 대구와 광주가 14도 등 대부분 14도 안팎으로 보이겠고요. 체감온도는 더 낮을걸로 보입니다. 일요일 내일도 오늘만큼이나 춥겠고, 하늘은 맑겠습니다. 월요일부터 평년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날씨전해드렸습니다. (김지은 기상캐스터)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제보)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 https://goo.gl/VuCJMi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 http://www.yonhapnews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