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 150. 모두싹TV! MoDoo Ssak TV! [Nara-Bio] 농사 성공의 첫걸음 기본기! #모두싹의 원리 #사용방법 #주의사항 까지 한번에!

EP 150. 모두싹TV! MoDoo Ssak TV! [Nara-Bio] 농사 성공의 첫걸음 기본기! #모두싹의 원리 #사용방법 #주의사항 까지 한번에!

모두싹 농사의 성공비법 대공개! 청송, 양양 지역 고추 농가를 찾은 김일호 대표가 직접 알려주는 모두싹의 모든것! 모두싹 효과 제대로 보고 싶다면 올바른 사용방법 숙지하는 게 좋겠죠? 농약을 줄여야 한다고 생각은 하지만 당장 찾아 올 병해충과 농작물 피해 때문에 생각에서만 그치는 농부님들이 많은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모두싹 개발자 김일호 나라바이오 대표는 기본을 지키면서 농약사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습니다 바로 흰가루나 각종 곰팡이의 천적인 황을 농작물에 적용하게 된 것인데요 황은 다중부위의 활성 살균기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곰팡이 등의 다양한 병해충에 잘 듣는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황은 병해충에 강할 뿐만 아니라 물질운반 및 결합작용을 하기 때문에 농작물 자체가 더욱 튼튼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기도 하는데요 이 때문에 농약을 더 쓰지 않더라도 농작물이 잘 자라는 결과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사용 농가에서 반응이 뜨거운 편입니다 PLS 시대에는 싫어도 어쩔수 없이 농약 사용을 줄여야 하는 만큼 모두싹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는 것인데요 하지만 아직까지도 유황이나 모두싹 자체에 대한 불신을 가진 농부님들을 위해서 김일호 대표는 제독유황에 대해서 보다 심도 깊은 설명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모두싹은 촉매재 역할을 하기 때문에 흙 속에 있는 다양한 영양분들이 작물로 골고루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로 인해 농작물의 면역력이나 성장력은 더욱 높아지게 되는데요 모두싹은 28개 작물에 대해서 32종의 병해충 관리를 공시 받은 바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사과 갈변병이나 탄저병, 수박의 점박이 응애, 진딧물을 비롯해 고추의 탄저병과 진딧물은 물론 복숭아의 잿빛무늬병에 이르리까지 다양한 병해충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 모두싹은 많은 영양이 필요할 때는 관주와 엽면시비를 병행하는 것이 가장 좋고 그것이 아니라면 농작물마다 적합한 방법대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일 모두싹을 예방목적으로 사용한다면 500배를 희석해서 7일이나 10일 간격으로 1회 사용하는 것이 좋고 치료를 진행하고자 한다면 250배 희석하여 5일 이내에 두번 가량 사용 후 4일 뒤에 관차랗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참고로 배추 뿌리혹병에는 뿌리까지 모두싹의 황 성분이 닿을 수 있도록 천천히 비오듯 흠뻑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영상! [Best Video] EP 04 모두싹TV [instructions] 개발자 김일호 대표가 알려주는 유황과 모두싹의 모든것! EP 02 모두싹TV [sesame leaf] 농민과 소비자가 함께보는 모두싹TV 개국기념 더쎔출시! 그 효능은!! EP 11 모두싹TV [garlic] 모두싹으로 키운 전남신안양파! 이렇게 달아도 되는지~~? YouTube - modoossak TV HomePage - modoossak HQ 제품문의 : 1522-7008 메일문의 : nara-bio@naver com 홈페이지 : 공식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