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earch
그래픽스 10주차 4교시: 조명 이론(2/3)
그래픽스 10주차 4교시: 조명 이론(2/3)
show
그래픽스 10주차 4교시: 조명 이론(2/3)
그래픽스 11주차 4교시: 조명과 음영 실습 (3/3), OpenGL
그래픽스 10주차 3교시: 조명 이론 (1/3)
그래픽스 7주차 4교시: 가시성 판단 (OpenGL 실습 2/2) #glCullFace, #glPolygonMode, #glClipPlane, #glGetIntegerv
그래픽스 11주차 1교시 (조명 이론 3/3)
그래픽스 9주차 4교시 (래스터 변환 이론 3/3)
그래픽스 4주차 2교시: 정점 배열을 사용하는 3차원 도형 그리기 (OpenGL) part. 2
그래픽스 11주차 3교시: 조명과 음영 실습 (2/3), OpenGL
그래픽스 13주차 4교시. 이미지 Texture 입히기. #OpenGL, #OpenCV 활용
컴퓨터 그래픽스 3주차 4교시: 애니메이션과 더블버퍼링. OpenGL 타이머 콜백
그래픽스 11주차 2교시: 조명과 음영 실습 (1/3), OpenGL
그래픽스 5주차 3교시: 모델변환실습(3/4) 로봇-팔 그리기(팔-손-손가락). OpenGL
그래픽스 10주차 2교시: OpenGL 안티 에일리어싱 실습 (2/2)
그래픽스 4주차 1교시: 정점 배열을 사용하는 3차원 도형 그리기 (OpenGL)
그래픽스 9주차 2교시 (래스터 변환 이론 1/3)
그래픽스 5주차 2교시: 모델변환실습(2/4) 로봇-팔 그리기. OpenGL
그래픽스 9주차 3교시 (래스터 변환 이론 2/3)
그래픽스 14주차 4교시: 키보드 콜백과 텍스쳐를 함께 사용한 간단한 게임 만들기 #OpenGL
그래픽스 5주차 4교시: 모델변환실습(4/4) 로봇-팔 애니메이션. OpenG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