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북극 한파 계속‥내일까지 충청·호남 눈 (2022.12.23/뉴스외전/MBC)

[날씨] 북극 한파 계속‥내일까지 충청·호남 눈 (2022.12.23/뉴스외전/MBC)

머리부터 발끝까지 꽁꽁 싸매도 춥습니다. 북극 한파의 기세는 주말에도 이어질 텐데요. 현재 중부와 남부 내륙 곳곳에는 한파특보가 이어지는 가운데 내일 최저기온도 보시면 서울이 영하 13도, 철원이 영하 20도 안팎에 머물며 매우 춥겠습니다. 충청과 호남 제주의 눈은 그칠 줄 모르고 있습니다. 시간당 5cm 안팎의 강한 눈이 오면서 대설특보도 이어지고 있고요. 지금까지 제주 사제비에는 84cm 안팎의 적설량이 기록됐습니다. 이 눈은 내일까지 이어집니다. 앞으로 제주 산지에 30cm 이상, 그 밖에 충청과 호남에서 15에서 최고 20cm 이상의 눈이 더 오겠습니다. 이 눈은 저녁까지 시간당 3에서 5cm 안팎으로 강하게 집중되겠습니다. 피해 없도록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이번 주 일요일 날씨도 궁금하시죠? 성탄절 당일에도 영하권 추위가 어김없이 이어지겠습니다. 서울의 아침 기온도 영하 10도 안팎에 머물겠는데요. https://imnews.imbc.com/replay/2022/n... #날씨, #눈, #한파 ⓒ MBC&iMBC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