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여자탈의실 몰카' 전 국가대표 항소심 선고 外 / 연합뉴스TV (YonhapnewsTV)](https://krtube.net/image/U1izZ9Yl7LE.webp)
[핫클릭] '여자탈의실 몰카' 전 국가대표 항소심 선고 外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핫클릭] '여자탈의실 몰카' 전 국가대표 항소심 선고 外 핫클릭 시간입니다. 이 시각,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기사는 어떤 게 있을까요. ▶ '여자탈의실 몰카' 전 국가대표 항소심 선고 여자 선수들 탈의실에 몰카를 설치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전직 남자 수영 국가대표 등에 대한 항소심 선고 공판이 오늘 열립니다. 검찰은 1심에서 정 모 씨와 최 모 씨에 각각 징역 1년6개월을, 또 함께 재판에 넘겨진 박 모 씨 등 3명에게는 징역 1년을 구형했지만, 재판부는 자백 외에 추가 증거가 없다며 5명 모두에게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하지만 항소심 재판 도중 다른 증거가 제출된 터라 어떤 판단 나올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 강원 특수학교 교장 성추행 혐의로 직위해제 강원지역 특수학교에서 성범죄가 잇따라 터져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강원도내 한 특수학교 교장 A씨는 지난 2014년 11월 노래방과 관사 등에서 여교사에게 억지로 입을 맞추는 등 성추행한 혐의로 직위해제 됐습니다. 또 2017년 같은 학교의 교장으로 부임한 B씨도 학부모와 교직원을 성추행한 혐의로 지난 12월 직위해제돼 징계위원회 회부를 앞두고 있습니다. 한 학교에서 연이어 성추행 사건이 터지자 장애학생 부모들은 교육 당국에 엄벌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 SKY캐슬 측 "대본유출 법적책임 묻겠다" JTBC 드라마 'SKY 캐슬' 측이 대본 유출에 대해 법적 책임을 묻겠다고 밝혔습니다. JTBC는 공식 입장을 내고 "이번 주 방영분 대본이 유출됐음을 확인했다"며 "제작진은 유출 경위를 상세하게 조사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시청자의 시청권 보호를 위해 해당 내용의 무단 유포자들을 대상으로 강력하게 법적 책임을 묻겠다"며 "대본의 추가 유포를 자제해달라"고 호소했습니다. 지금까지 핫클릭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 https://goo.gl/VuCJMi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 http://www.yonhapnews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