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희 동영상' 촬영 지시자 구속…"피의자 CJ직원" / 연합뉴스TV(YonhapnewsTV)

'이건희 동영상' 촬영 지시자 구속…"피의자 CJ직원" / 연합뉴스TV(YonhapnewsTV)

'이건희 동영상' 촬영 지시자 구속…"피의자 CJ직원"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의 성매매 의혹이 담긴 동영상 촬영을 지시한 인물이 검찰에 붙잡혀 구속수사 중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는 해당 동영상에 등장하는 여성들에게 영상을 찍어오라고 지시한 혐의로 CJ그룹 계열사 직원인 S씨를 구속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수사팀은 영상 내용을 확인하는 한편 S씨를 상대로 영상을 갖고 삼성그룹을 협박해 금품을 요구한 적이 있는지 캐묻고 있습니다. 독립언론 뉴스타파는 지난해 이 회장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여성 여러 명과 함께 등장하는 동영상을 공개하며 성매매 의혹을 제기한 바 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41(기사문의) 4409(제보), 카톡/라인 jebo23 (끝)http://www.yonhapnewstv.co.kr/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 ▣ https://goo.gl/VuCJMi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