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이펙트#48 / 회전하는지구

애프터이펙트#48 / 회전하는지구

CC Sphere (Rotation / Radius / Light / Shading) ===== [ 지구 소스 Comp ] 1 바다 배경 Solid 2 세계지도 이미지 ai (Fill 효과 적용 - 흰색으로 통일) [ 지구 Comp를 구 모양으로 만들기 ] CC Sphere (perspective) 1 구 모양 만들기 - Radius: 구의 크기 - Light Intensity: 밝은 부분의 밝기 - Ambient: 전체 밝기 - Diffuse: 빛 분산되는 양 (낮추면 대비 낮아지면서 플랫해짐) - Specular: 하이라이트 (0으로 없애기) - Offset: 구 위치 (과녁판) - Render: 보이는 면 설정 (Full=Outside+Inside 다 보여줄 수 있다) - Light Color: 빛 색상 - Light Height: 빛의 양 넓게/좁게 (좁게 주면 초승달처럼 빛 좁아짐) - Light Direction: 빛 방향 2 구 회전 애니메이션 - Rotation Y 모션: 0 ~ 1바퀴 (2초 간격) [ 움직이는 구름 ] 1 구름 이미지 ai 복사해서 2개 배치 2 Position X 모션 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