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동해안 건조 주의…내일도 큰 일교차 / KBS  2021.12.04.

[날씨] 동해안 건조 주의…내일도 큰 일교차 / KBS 2021.12.04.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일부 서쪽 지역엔 오늘 아침까지도 비나 눈이 약간 비치기도 했지만 동쪽에는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강원 영동과 경북 북동 산지, 영남 동해안은 건조 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고 있습니다. 작은 화재가 큰 산불로 번질 수 있는 만큼, 화재 예방에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고기압의 영향으로 대부분 지역에 구름이 걷혀 있습니다. 일요일인 내일도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맑은 날씨 속에 볕이 내리쬐며 낮 기온이 점차 올라 평년보다는 높아지겠습니다. 내일 대전의 아침 기온은 영하 3도, 낮 기온은 영상 10도로 예상됩니다. 내일 광주의 아침 기온은 영하 1도까지 떨어지겠지만, 낮 기온은 영상 1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물결은 동해 먼바다에서 최고 3m로 높게 일겠습니다. 다음 주에는 아침 기온이 영상권으로 올라서는 등, 기온이 평년 수준을 웃돌며 큰 추위는 없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 (그래픽:이주은/진행:이소윤) ▣ KBS 기사 원문보기 : http://news.kbs.co.kr/news/view.do?nc... ▣ 제보 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 전화 : 02-781-1234 ◇ 홈페이지 : https://goo.gl/4bWbkG ◇ 이메일 : [email protected] #날씨 #기온 #일교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