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퇴근길 눈길 조심…오늘 밤까지 중부 ‘눈’ / KBS뉴스(News)

[날씨] 퇴근길 눈길 조심…오늘 밤까지 중부 ‘눈’ / KBS뉴스(News)

퇴근길 중부지방에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낮에 약해졌던 눈발이 늦은 오후부터 다시 굵어졌는데요. 내린 눈이 얼거나 쌓여 도로가 혼잡할 것으로 예상돼 귀갓길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이 눈은 오늘 밤 9시 무렵이면 그치겠습니다. 그 사이 강원산지는 최고 5cm, 수도권과 영서는 1~3cm의 눈이 더 내리겠습니다. 주말인 내일은 다시 맑은 하늘 드러나겠는데요. 다만, 서해안 지역은 오전에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겠습니다. 내일 아침은 평년 기온과 비슷하겠지만 낮부터는 일시적으로 찬공기가 내려와 추워지겠는데요. 일요일은 서울 아침 기온이 영하 5도까지 내려가겠습니다. 내일 서해안을 중심으로 바람 강하게 불겠고, 대기질은 좋겠습니다. 아침 기온은 강릉 영하 2도, 대구가 영하 1도로 오늘보다 조금 낮겠습니다. 한낮 기온은 서울 2도, 광주 5도 등 평년기온을 밑돌겠습니다. 물결은 동해상과 제주해상에서 최고 4미터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주말 동안 맑은 하늘 이어지다가 다음주 화요일에 전국에 또 눈, 비가 내리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