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기 목사 지옥체험, 성경적인가? - 지옥으로 떨어지는데 '예수님의 보혈로' 외치니 다시 빠져  나왔다? 지옥의 고통을 알려야겠다는 사명감?

조용기 목사 지옥체험, 성경적인가? - 지옥으로 떨어지는데 '예수님의 보혈로' 외치니 다시 빠져 나왔다? 지옥의 고통을 알려야겠다는 사명감?

조용기 목사님의 지옥체험 성경으로 비춰봤습니다 과연 성경적일까요? 무익하나마 내가 부득불 자랑하노니 주의 환상과 계시를 말하리라 내가 그리스도 안에 있는 한 사람을 아노니 십 사년 전에 그가 세째 하늘에 이끌려 간 자라 (그가 몸 안에 있었는지 몸 밖에 있었는지 나는 모르거니와 하나님은 아시느니라) 내가 이런 사람을 아노니 (그가 몸 안에 있었는지 몸 밖에 있었는지 나는 모르거니와 하나님은 아시느니라) 그가 낙원으로 이끌려가서 말할 수 없는 말을 들었으니 사람이 가히 이르지 못할 말이로다 (고린도후서 12:1~4) 저를 믿는 자는 심판을 받지 아니하는 것이요 믿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의 독생자의 이름을 믿지 아니하므로 벌써 심판을 받은 것이니라(요3:18)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믿는 자는 영생을 가졌나니(요6:47) 건너가고자 하되 할 수 없고 거기서 우리에게 건너 올 수도 없게 하였느니라(눅16:26) 가로되 그러면 구하노니 아버지여 나사로를 내 아버지의 집에 보내소서 내 형제 다섯이 있으니 저희에게 증거하게 하여 저희로 이 고통 받는 곳에 오지 않게 하소서 아브라함이 가로되 저희에게 모세와 선지자들이 있으니 그들에게 들을찌니라 가로되 모세와 선지자들에게 듣지 아니하면 비록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는 자가 있을찌라도 권함을 받지 아니하리라 하였다 하시니라 (눅16:2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