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뉴스] 동국대 일산병원, 3년 만에 봉축법회..."좋은 날 만들길"

[BBS뉴스] 동국대 일산병원, 3년 만에 봉축법회..."좋은 날 만들길"

동국대학교 일산병원이 불기 2566년 봉축법회를 열어 일체중생의 평화와 행복을 기원했습니다. 동국대학교 일산병원은 병원내 대강당에서 '부처님오신날 평화기원 봉축법회'를 봉행하고, 아기 부처님을 씻기는 관불의식을 진행했습니다. 학교법인 동국대 이사장 성우스님은 법문을 통해 "부처님은 일체중생의 안락을 위해 오신 분"이라며 "좋은 일을 하면 좋은 날이 되니, 좋은 날을 많이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성우스님 / 학교법인 동국대학교 이사장] "운문선사의 말은 '너희들은 날마다 좋은 날을 만들어라' 이 말이에요. 그렇게 하려면 좋은 일을 하면 된다. 그렇기 때문에 흉일과 길일이 따로 없습니다. 나쁜 일을 하는 일이 흉일이고, 좋은 일을 하는 날이 길일입니다." 동국대 채석래 의료원장은 봉축사에서 "부처님 가피와 구성원들의 헌신으로 어려운 의료 현실을 극복할 수 있었다"며 "불교종립병원의 위상과 건학이념에 걸맞는 상급 종합병원으로 도약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봉축법회에는 학교 구성원들과 함께 더불어민주당 홍정민 의원 등 정관계 인사들과 병원 환우들도 참석했습니다. ▶불교방송 NEWS 채널 구독하기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구독이 완료됩니다) https://bit.ly/2Mo6Y0z ▶ BBS 불교방송을 만나는 더 다양한 방법! 불교뉴스 구독 : https://bit.ly/2Mo6Y0z 앱: https://goo.gl/eP04GO 홈페이지: http://www.bbsi.co.kr/ 유튜브:    / bbskorea   페이스북: http://bitly.kr/Xh2Wyu 블로그: http://blog.naver.com/bbsfm1019 트위터:   / @bbs_tvnradio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bbs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