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earch
시누 결혼선물로 큰맘 먹고 냉장고를 사줬더니, 결혼식 날 축의금 없이 밥 먹고 가지 말라는 시누가 결국 화를 내더군요.
show
시누 결혼선물로 큰맘 먹고 냉장고를 사줬더니, 결혼식 날 축의금 없이 밥 먹고 가지 말라는 시누가 결국 화를 내더군요.
시누이 결혼선물로 큰맘먹고 냉장고를 사줬더니, 결혼식 날 축의금 없이 밥 먹고 가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소원대로 밥 안 먹고 축의금을 주고 간다고 하자 게거품을 물더군요.
1. 상한 음식을 우리 집에 두고 간 시어머니 2. 결혼 선물로 냉장고를 원하던 시누이 3. 우리 부부의 비상금으로 시누이에게 명품 가방을 사준 남편
내 결혼식에 친구 셋 데리고 와서 돈 안 내고 밥만 먹고 간 시누가, 자기 결혼식에 축의금과 냉장고까지 요구하네요ㅋ 손절할게요.
내 결혼식에 친구 셋을 데리고 와서 돈을 내지 않고 밥만 먹고 간 시누가, 자기 결혼식에 축의금과 냉장고를 요구하네요. 손절합니다.
1. 상한 음식을 우리 집에 두고 간 시어머니 2. 결혼 선물로 냉장고를 요구하던 시누이 3. 우리 부부의 비상금으로 시누에게 명품 가방을 사준 남편
결혼하는 시누이의 혼수를 사달라고 하는 시모, 축의금으로 3천 원 내놓으라고 하네요ㅋ 이런 상황에서 결혼 못 하겠어요ㅋ
시누이가 결혼하는데 신혼집을 준비하지 않았다고 명절에 시댁에 오지 말라는 시어머니.. 남편과 아이만 보내며 휴가를 줘서 고맙다고 하니 불만을 토하더라고.
내 결혼식에 친구 셋 데려와서 돈 안 내고 밥만 먹고 간 시누가, 자기 결혼식에는 축의금은 물론 냉장고까지 달라고 하네요ㅋㅋ 이제 손절할 겁니다.
결혼하는 시누이의 혼수를 사달라고 하는 시모, 축의금으로 3천원을 요구하네요. 어쩌죠? 아가씨, 이 결혼은 못하겠어요.
결혼식에 친구 셋 데리고 와서 돈도 안 내고 밥만 먹고 간 시누가, 자기 결혼식에서는 축의금뿐만 아니라 냉장고까지 요구하네요ㅋㅋ 이젠 관계 정리해야겠어요.
결혼하는 시누이 혼수를 나에게 사달라고 하는 시어머니, 축의금으로 3천만 원 내놓으라고 하네요. 이 결혼 못하겠어요.
(반전신청사연)예비시누 결혼식날 엄마가 축의금 20만원 하니 파혼하잔 시모 "딱 봐도 집안수준 어떤지 알겠다!" 그때 하객 모두 엄마께 인사하자 시모 마저 벌벌떨며 납짝 엎드리는데
결혼하고 집들이를 한다고 초대한 시누이가 밥 잘 먹고 나왔더니 30만원을 요구하네요? 정말 후회가 막심합니다.
예..? 임신이요..? (임밍아웃 F남편 반응, 감동주의, 내가 엄마라니)
"웨딩드레스 입은 건 80년 동안 처음 있는 일이야" 오 남매와 남편을 위해 평생 일해온 할머니의 첫 결혼사진 | 사노라면 601-2
결혼하는 시누이가 혼수를 사달라고 시모에게 부탁했어요, 축의금 3천 원도 내놓으라네요. 어쩌죠? 이 결혼은 못하겠어요.
월급이 부족하다며 결혼 전부터 매달 10만 원씩 빌려가던 시누가, 남편 동생이라 도와줬더니 결혼할 때 혼수까지 사달라고 요구하네요.
[사이다사연+후기] 시누 재혼 자금을 왜 우리 친정에서 찾나요? '이건 말이 안 돼요!' (라디오드라마/실화사연)
남편을 잃고 시댁 식당에서 생계를 이어갔던 내가, 시어머니에게서 시누이를 물려주겠다며 쫓겨난 후, 2년 뒤에 눈물 흘리며 연락이 오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