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시민, 의협 단식장 방문해 "집단 이기주의처럼..." / "의료계 철저히 무시하면 진료실 떠나 파업할 수밖에"

일반 시민, 의협 단식장 방문해 "집단 이기주의처럼..." / "의료계 철저히 무시하면 진료실 떠나 파업할 수밖에"

※ 영상 출연 순서 강석태 강원도의사회장 이수섭 전국의사총연합 공동대표 김준배 대한정형외과의사회 보험이사 일반 시민 대한민국 의료 정상화를 위해 7월 16일 현재 단식투쟁 15일째를 맞고 있는 의협 단식장에는 의사 회원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들도 찾아와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셨습니다. 여러분의 응원은 큰 힘이 됩니다. 성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이 영상은 박종혁 의협 대변인이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했습니다. ★★★★★★★★★★★★★★★★★★★★★★★ "함께하면 희망입니다" 의쟁투 홈페이지 http://의쟁투.com 의쟁투 게시판에 격려와 용기의 댓글을 남겨주세요 http://xn--ot5bohv9z.com/32 ★★★★★★★★★★★★★★★★★★★★★★★ '좋아요'와 '구독'은 의협과 의료계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 피드백은 의협에 필수 영양제입니다! 광고 영상은 끝까지 봐주세요! ^^ 광고 배너도 한번씩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의협 공식 홈페이지 : http://www.kma.org ■ 의협 페이스북 :   / kmasns   ■ 의협 트위터 :   / kmasns   ■ 의협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kmasns ■ 의협 다음 블로그 : http://blog.daum.net/kmasns ■ 의협신문 : http://www.doctorsnews.co.kr #의협 #단식투쟁 #의쟁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