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산티아고6] 산티아고 순례길에서 외국인 친구 만들기? 은주띠라면 어렵지 않아.

[엄마랑 산티아고6] 산티아고 순례길에서 외국인 친구 만들기? 은주띠라면 어렵지 않아.

안녕하세욧 충치입니다~! 이번 6편은 온타나스 - 보아디야 델 까미노 - 까리온 데 로스 꼰데스 이틀치 구간입니다! 이번편들 영상을 다시보니 유난히 날씨가 좋아보아네요 제가 이번 영상을 통해 추천드리고 싶은 곳은 까리온 데 로스 꼰데스의 도네이션 알베르게 입니다! 이곳은 까미노닌자 앱에 나오지 않습니다! 출발지에서 받으시는 알베르게 목록들에 Donativo라고 표시된 곳이니 거기서 위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 당장 알려드리고 싶지만 목록표를 본가에 두고 온 이슈) 이번편의 하이라이트는 외국인 친구를 너무나도 잘 만드는 은주띠.. 저도 은주띠의 자신감을 보며 많이 배웠답니다 정말 언어는 자신감이라는 사실..! 여러분도 영어나 다른 언어를 배우고싶으시거나, 혹은 이미 잘 하지만 말하기가 두려울 땐 일단! 뱉어보기로... 저도 이번 여행을 하며 생존 영어&스페인어가 엄청 늘어서 돌아왔답니다 후후 이번에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까미노데산티아고 #산티아고순례길 #순례길 #엄마랑여행 #엄마랑유럽여행 #800km #caminodesantiago #santiago #spain #spaintravel #caminofrancés #españ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