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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17.2 논리를 이용해서 프로그램 검산하기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 17 소프트웨어-이 거울의 효능 2) 논리를 이용해서 프로그램 검산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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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17.1 논리를 이용해서 프로그램 구도잡기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17.3 검산의 원리: 요약의 그물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16.3 프로그램은 논리증명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9.4 현실적인 비용과 비현실적인 비용의 알고리즘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8.3 알고리즘의 예와 복잡도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9.1 튜링증명 리뷰, 시간복잡도의 개념_이광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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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8.2 알고리즘과 언어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7.2 규칙표와 메모리에 읽고쓰는 회로, 폰 노이만의 디자인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13.1 양자 탐색 알고리즘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23.4 강의 마무리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12.2 양자현상을 수학으로 표현하기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16.4 이 거울이 인도해 준 소프트웨어 검산 기술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1.2 강의소개 및 계획소개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16.1 추론규칙을 이용한 논리증명 예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21.1 놀이본능의 확장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15.3 람다계산법의 예와 상위의 계산_이광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