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하는교회!목사·사모 초청 치유목회 세미나! 다음세대를 항한 불타는 사랑의 영성,복음의 열정,비전의 열망을 통해 영적부흥 일어나! 한국교회와 열방 살려!(1)

치유하는교회!목사·사모 초청 치유목회 세미나! 다음세대를 항한 불타는 사랑의 영성,복음의 열정,비전의 열망을 통해 영적부흥 일어나! 한국교회와 열방 살려!(1)

(구독과 좋아요 눌러 주세요)치유하는교회! 목사·사모 초청 치유목회 세미나! 다음세대 를 항한 불타는 사랑의 영성,복음의 열정,비 전의 열망을 통해 영적부흥 일어나! 한국교 회와 열방 살려! 오는 9월부터 열 리는 아버지학교 기대하시라 개강 박두! 제7회 목사·사모 초청 치유목회 세미나가 24일 *다음세대를 위한 영적 부흥*이란 주제로 개최됐다 서울 화곡동 치유하는교회(김의식 목사)글로 리아채플에서 열린 세미나에서 김의식 목사는 *강사님들의 어린영혼에 대한 불타는 사랑의 영성과 복음의 열정,비전의 열망을 통해 섬기 는 교회들이 다음세대를 위한 뜨거운 영적부흥 이 일어나 장래의 한국교회와 열방을 살리는 부흥이 일어나길 기도 드리며, 여러분을 진심 으로 사랑하고 환영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매년 6월 마지막 주 월요일에 열리는 이번 세미 나 개회예배는 예장통합 림형석 총회장이 '내가 여기 있나이다'(사6:1~9)란 제하로 설교했다 이어 박봉수 이수훈 박동찬 이정현 이성희 김의식 목사가 강사로 나섰다 지난해 6월엔 '가정의 위기 시대'에 치유사역 을 위한 목회세미나를 열었다 '어머니학교의 이론과 실제'를 주제로 열린 세미나는 증경총회장 채영남 목사(본향 교회)와 치유하는교회 김의식 목사, 김은혜 대표(한나기도회) 등이 강사로 나섰다 당시에 치유하는교회는 "말세의 마지막 때 '가 정의 위기시대'를 맞아 가정 회복의 지름길은 어머니의 행복에 있다"고 진단, *치유하는교회 가 개발한 어머니학교*를 통한 치유의 은혜와 기쁨은 물론 행복을 함께 나눠 호평을 받기도 했다 한편, 지난해 *치유하는교회 어머니학교*를 통한 치유와 가정회복, 올해*다음세대를 위한 영적 부흥*에 이어 내년에 열릴 치유목회 세미 나는 어떤 주제로 열릴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오는 9월부터 열리는 아버지학교를 통한 치유사역 등 다양한 프로그램은 아래 교회 홈피 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healingchurch 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