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earch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4.1 질의응답 및 멈춤문제를 자동으로 풀 수 있다면 가능해지는 일들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 4 400년의 축적-튜링까지 400년의 축적 1) 질의응답 및 멈춤문제를 자동으로 풀 수 있다면 가능해지는 일들
show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4.1 질의응답 및 멈춤문제를 자동으로 풀 수 있다면 가능해지는 일들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1.4 컴퓨터의 탄생비화2-자동판결/기계적추론 이란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11.1 건너풀기의 개념과 어려운 문제 판별법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16.4 이 거울이 인도해 준 소프트웨어 검산 기술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3.4 멈춤문제를 이용한 튜링의 불완전성 증명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20.1 지식생성의 예: 인간 커넥텀 프로젝트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23.2 소프트웨어 오류의 위험성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12.2 양자현상을 수학으로 표현하기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18.3 지식생성의 확장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18.1 인간 지능/본능/현실의 확장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23.4 강의 마무리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21.4 메세지 인코딩과 오류수정 장치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15.3 람다계산법의 예와 상위의 계산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11.2 어려운 문제 현실적으로 풀기: 통밥과 무작위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15.1 프로그래밍 언어의 두 기원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1.1 과목소개_이광근
SNUON_컴퓨터과학이 여는 세계_8.4 비현실적으로 오래걸리는 문제_이광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