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니] 아이 셋 다둥이 엄마 까쨔 씨 - 4부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하모니] 아이 셋 다둥이 엄마 까쨔 씨 - 4부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하모니] 아이 셋 다둥이 엄마 까쨔 씨 - 4부 한국 생활 10년 째, 러시아댁 까쨔 씨 남편 용배 씨와 까쨔 씨 사이에는 첫째 사랑이부터 둘째 민준이, 셋째 민서까지 세 명의 아이들이 있습니다 삼남매는 한국 아빠와 러시아 엄마 사이에서 자라며 양 국가의 문화, 역사, 언어 등을 고루고루 배우며 자랐는데요 이렇게 삼남매가 똑 부러지게 잘 클 수 있었던 비결은? 엄마 까쨔 씨의 공부법이 한몫했답니다 아이들이 공부를 하다가 궁금해 하는 게 있으면 까쨔 씨는 그 즉시 아이들을 데리고 서점에 가거나, 살아있는 역사를 알려주기 위해 문화 유적지에 가는데요 백문이 불여일견! 이게 바로 까쨔 씨의 공부법! 까쨔 씨는 아이들이 스스로 직접 보고 배우는 공부법을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한답니다 아이 셋, 다둥이 엄마! 러시아댁 까쨔 씨의 마지막 이야기가 하모니에서 펼쳐집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