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earch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수용, "2016년에는 신인상을 꼭 타겠다."
2015년12월28일,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 김수용, "2016년에는 신인상을 꼭 타겠다 "
show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수용, "2016년에는 신인상을 꼭 타겠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수용, "나는 고등학교 때까지 젖소였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수용, "웹상 닉네임 '겸댕이'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수용, "무도 출연 후 주변 반응 뜨겁지 않았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DJ 송은이, "솔로 기간 적금은 만기가 없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숙, 송은이 '상상' 라이브에 "목소리가 많이 탁해졌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수용, 억울하게 생겼다는 청취자에게 "나도 산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수용, "축구 정말 못해. 욕 무지하게 먹었다."
개그맨 김수용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수용, "매일 딸에게 콘치즈 해준다. 정확히 3시 5분에"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수용, "난 '언니네 라디오' 소속이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숙, "아직 송은이 산을 넘은 개그맨 후배 없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언니네 라디오 돌발 미션, '졸업'으로 이행시!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숙, "솔로라 외롭다는 생각 버려야. 솔로라 행복할 수 있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DJ 송은이, "오빠들이 돈 못 내게 했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수용, "방송물 못 먹어 갈증난다. 사막같아"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송은이, "7년 뒤 건강한 할머니가 되겠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수용, "자기 전 눈 보호를 위해 침대에 블랙박스 설치하겠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수용, "'아재 101' 생기면 나가겠다. 픽미픽미픽미업~"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수용, 김숙 얘기에 갑작스러운 둘째 계획 "후배 말 잘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