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459회. 하마터면 큰일날 뻔(?), 딱 봐도 그냥 객기 부리는 '애' 같아서 살려줬습니다.

18459회. 하마터면 큰일날 뻔(?), 딱 봐도 그냥 객기 부리는 '애' 같아서 살려줬습니다.

46382 230306 (월) 생방송 후.. 사람 하나 살렸습니다 블박 오토바이 골목길에서 우회전 하려고 하는데 길목에 서 있던 사람과 시비가 붙음 운전자는 길가에 비켜주지 않고 서 있는 사람을 한 번 봤는데 서 있던 사람이 왜 째려봐? 하며 시비를 건 상황 나중에는 배달업 종사자 비하하는 욕설까지 함 46382. 시비 거는 사람 살려준 영상(당사자는 절대 모를거에요.) 변호사님 사람 하나 살려줬습니다. 말년에 인생 나락 가서 겨우겨우 살고 있는 배달 기사입니다. 불의를 보면 못 참고 말대꾸를 계속 하다 보니 사고가 일어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사고 친 건 6년 전입니다. 그때 마지막으로 이제 그냥 처 맞겠다고 친형님과 검사님, 판사님께 싹싹 빌었습니다. 골목 오르막 길에 서가지고 살짝만 저에게 부딪쳐도 문제가 크게 되는 상황에서 주의를 많이 하면서 우회전하는데 시비 걸기에 지기삐까 하다가 참았습니다. 근데 아무리 욕을 하고 해도 배달업 종사자에게 비하하는 건 좀 아닌 것 같아서 이렇게 영상 보내게 됩니다. 그리고 카메라에 잡힌 줄 알았는데 그 사람 다리가 사시나무 떨듯이 떨고 있더라구요. 딱 봐도 그냥 객기 부리는 애 같아서 살려줬습니다. 저는 00사 격투기 교관 출신이고 요원 등급이였습니다. 변호사님 저 그날 사람 하나 살렸다고 자랑하는 겁니다. ㅋ 배달업 하시는 분들에게 비하는 아니라고 봅니다. (움찔했었는데 ㅋ) 수행효과 보는 중입니다. 의견 * 직업에 귀천이 어디 있나요, 이렇게 비하해도 되는 건가요? 그리고 블박 오토바이 운전자가 뭘 잘못 했는지..? 운전자 분 잘 참으셨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는 누가 시비 걸더라도 그냥 피하시는 것이 어떨지.. 또 아무리 보행자 우선이라 하더라도 서 있던 분 이 방송 보시면 앞으로 그러지 마시길.. 좋은 영상 고맙습니다 지넷시스템 드림아이 오토바이용 블랙박스 선물 (MVR과 MVRS1 둘 중에 좋은 걸로!) 영 #한문철 #한문철TV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교통사고영상 #traffic #accident #trafficaccident #car #caraccident #dashcam #black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