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earch
1. 여자친구가 부모님 노후자금으로 5억짜리 집을 사오라고 해. 2. 남편이 임산부에게 고기를 먹지 말라고 해. 3. 유학하고 돌아온 시누이가 우리 집에 살겠다고 하네요.
show
1. 여자친구가 부모님 노후자금으로 5억짜리 집을 사오라고 해. 2. 남편이 임산부에게 고기를 먹지 말라고 해. 3. 유학하고 돌아온 시누이가 우리 집에 살겠다고 하네요.
1. 여자친구가 부모님이 제공한 노후 자금을 이용해 5억 원에 해당하는 집을 사자고 제안합니다. 2. 남편이 임신한 아내에게 채소 위주의 식사를 준비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
1. 여자친구가 부모님 연금을 위해 5억 원의 집을 사달라고 하고 있어요. 2. 남편이 임신한 아내에게 고기를 안 먹도록 권하고 있네요. 3. 유학을 마친 시누이가 우리 …
여자친구가 부모님 노후 자금으로 5억 원짜리 집을 사오라고 해요.
여자친구가 부모님 노후자금으로 5억 원짜리 집을 사오라고 해요.
여자친구가 부모님의 노후자금으로 5억 원짜리 집을 사오라고 했어요.
결혼한 지 5년이 되었는데 임신이 안 되자 시어머니가 집에서 나가라고 하고, 원치 않으면 시누이의 혼수 비용을 내라고 하네요. 재산 분할을 제대로 하라고요!!
50년 만에 결혼 전 낳은 사생아를 거두는 70세 어머니
결혼 후 집에서 가사만 하는 아내가 생활비로 300만 원을 쓰고 카드 빚으로 2천만 원을 썼는데, 장인과 장모의 노후까지 책임지라고 한다.
힘들게 일해서 생활비로 500만원을 줬더니, 아내가 돈이 적다고 하며 직원들을 해고하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아내를 정리했습니다.
60살에 은퇴하고 내 노후는 완벽할 줄 알았다ㅣ60대 은퇴 후 진짜 시작된 경쟁ㅣ초고령화 시대 우리가 직면한 현실ㅣ다큐 시선ㅣ#골라듄다큐
집에서 가사를 책임지는데 월급 350만원을 받아도 부족하다는 아내, 가족을 위해 세 가지 일을 하며 열심히 살아왔지만 돌아오는 것은 마이너스 잔고뿐이었다.
결혼한 지 5년이 지나도 임신이 되지 않자, 시어머니가 집에서 나가라고 하더니 원치 않으면 시누이의 혼수비용을 내라네요. 재산 분할 제대로 해주세요!!
결혼 후 집안일만 하는 아내가 생활비로 300만 원을 쓰고, 카드빚으로 2천만 원을 썼으며, 장인과 장모의 노후까지 책임지라고 한다.
[와글와글 플러스] 혼인기간 5년 미만 "연금 분할 안 돼" (2025.01.13/뉴스투데이/MBC)
박상철 교수의 백세 엄마, 여든 아들의 동거 이야기 [아침마당] | KBS 250130 방송
집안 빚을 갚기 위해 모은 돈이 600만원밖에 없던 예비 신랑이, 신혼집과 혼수를 다 마친 후 결혼 전에 효도하겠다며 그 돈으로 예비 시부모에게 효도 관광을 선물했습니다.
가성비의 5년, 약속의 10년, 결혼도 이젠 회전율!
자식한테 미안해서 컨테이너 집 해달라는 엄마.. 80살 엄마에게 모든 걸 맞춘 집을 지었다|부모님 한 마디에 냉큼 지은 시골 주택|건축탐구 집|#골라듄다큐
한적한 시골에 혼자서 집을 세 채나 지은 어느 할머니의 감동적인 인생 이야기┃산골짜기의 노후 주택에 흐르는 모녀의 시간┃빈집을 허물지 않고 리모델링한 사연┃건축탐구 집┃#골라듄다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