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earch
[톡톡사이다] 암 투병 중인 시모가 10년 동안 간병을 받다가, 죽기 전에 나에게 고아원 벚꽃나무 아래를 파보라고 했어요.
show
[톡톡사이다] 암 투병 중인 시모가 10년 동안 간병을 받다가, 죽기 전에 나에게 고아원 벚꽃나무 아래를 파보라고 했어요.
암 투병 중인 시모가 10년 간 병수발을 받더니, 죽으면서 내게 고아원 벚꽃나무 아래를 파보라고 하더라.
시모가 암선고를 받은 후 10년 동안 병수발을 하다가, 돌아가시기 전에 나에게 고아원 벚꽃나무 아래를 파보라고 하셨어요.
[톡톡사이다] 10년간 암선고를 받은 시모를 돌보며, 그녀가 세상을 떠나기 전에 고아원 벚꽃나무 아래를 파보라고 했습니다.
암 선고를 받은 시모의 병수발을 10년 동안 하던 중, 시모가 죽으면서 나에게 고아원 벚꽃나무 밑을 파보라고 하더라.
(반전신청사연) 암걸린 더러운 사돈을 아들집에 들였다며 엄동설한에 엄마를 내쫓은 시모 중환자실에서 엄청난 상속 유언장이 나오자 시모가 그자리에서 쓰리지고야 마는데
[톡톡사이다] 남편이 외도를 해서 상간녀와 함께 살고 있으며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인데, 암투병 중인 시어머니가 간병해 달라고 찾아왔어요. 그래서 상간녀 집 주소를 알려줬답니다 ㅋㅋ
실화사연 - 암선고 받은 시모 병수발 10년 들었더니시모가 죽으면서 내게 고아원 벚꽃나무 밑을 파보라는데
(톡톡드라마) 암투병 중인 며느리를 두고 아들을 재혼시키는 시어머니!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친정엄마가 시댁을 혼란에 빠뜨리기 시작한다.
[톡톡사이다] 암 수술 후 6개월간 식물인간으로 지냈던 나, 이혼 소송을 제기한 남편과 시모를 제대로 교육합니다!
암선에서 받은 시모 병수발 10년 들었더니 시모가 죽으면서 내게 고아원 벚꽃나무 밑을 파보라는데.
[톡톡사이다] 암 투병 중인 동서가 시동생과 시모에게 버림받고 혼자 남아 죽기 전에 복수를 부탁합니다. 참교육이네요! 라디오 드라마/카톡 참교육.
[톡톡사이다] 암 투병 중인 시어머니가 청담동 우리집에 와서 안방 침대에 누우며 간병을 요구하는데... 나 당신 아들과 이혼한 지 1년이에요. 지금 당장 내 집에서 나가세요.
(반전신청사연)암으로 남편을 잃고 나 마저 암에 걸려 입원해 짐을 풀던중 "이 사진.. 환자분 남편분이세요?" 간호사가 어디론가 전화를 걸자 병원장이 오열하며 내 병실로 뛰어오는데
(톡톡드라마) 암걸린 남편이 상간녀에게 모든 재산을 남기고 죽을거라는데.. 그래 고맙다 ㅋㅋ 니들 맘대로 해봐 남편 사후 상간녀 표정 대박 ㅋㅋ/카톡썰
[톡톡사이다] 결벽증이 지나친 시모에게 히스테리를 일으키게 하고 바로잡습니다!!!
[톡톡사이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아버지의 모든 재산을 가로채고 암 투병 중인 어머니를 내쫓은 친형과 형수에게 참교육을 시킵니다!
[톡톡사이다] 임종을 앞둔 시모가 자신의 모든 재산을 학력 순으로 나눠준다고 하는데, 이게 고졸인 나를 괴롭히려는 건가요? 참 교육적이네요!
[톡톡사이다] 한 달에 3천만원을 벌면서 아내를 괴롭히지 않던 내가, 엄마의 암 수술 전에 몇 달 모시겠다고 하자, 내 딸에게 고생시키지 말라고 난리를 치는 장모를 가르쳐줍니다!
(실화사연) 고아인 내가 의사 집안에 인사 갔더니 내 뺨 부터 올린 예비시모 "파혼해 급도 안되는 년이 감히!" 그때 내 미아팔찌를 본 시부가 오열하자 내 정체에 혼절하고 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