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식당하면서 어떻게”…술 취해 난동 부린 아버지와 아들 [잇슈 키워드] / KBS  2023.11.06.

“같은 식당하면서 어떻게”…술 취해 난동 부린 아버지와 아들 [잇슈 키워드] / KBS 2023.11.06.

마지막 키워드 '비켜주세요'. 한 음식점 사장이 폭행을 당했다며 도움을 호소하는 글을 인터넷에 올렸습니다. 인근서 식당을 하는 같은 자영업자가 행패를 부렸다는데, 화면으로 보시죠. 경기도 포천의 한 식당 앞입니다. 경찰관 앞에 묵직한 물건이 '쿵'하고 떨어집니다. 자세히 보니 벽돌인데요. 이 빨간색 티셔츠를 입은 남성이 던진 겁니다. 이 남성은 경찰이 말릴 틈도 없이 가게로 달려가 발길질을 합니다. 이 때문에 매장 유리벽이 산산이 부서졌습니다. 무엇 때문에 이렇게 행패를 부린 걸까요? 피해 음식점 사장은, 배달을 가려는데 이 남성이 길을 막고 있어 경적을 두 번 울리며 "비켜주세요"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랬더니 이렇게 자신의 가게로 찾아와 난동을 부렸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남성은 주변에서 다른 식당을 하는 사람이었습니다. 피해 사장은 같은 골목에서 장사하는 처지로 어떻게 이럴 수 있느냐며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현재 가해 남성은 재물손괴 혐의 등으로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잇슈키워드였습니다. ▣ KBS 기사 원문보기 : http://news.kbs.co.kr/news/view.do?nc... ▣ 제보 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 전화 : 02-781-1234 ◇ 홈페이지 : https://goo.gl/4bWbkG ◇ 이메일 : [email protected] #난동 #자영업자 #재물손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