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무 52회 요약] 유서만 남기고 사라진 11살 아이.. 실종된 아들의 행방은?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SBS방송)

[꼬꼬무 52회 요약] 유서만 남기고 사라진 11살 아이.. 실종된 아들의 행방은?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SBS방송)

#꼬꼬무 #꼬꼬무요약 #대구일가족변사사건 2016년 9월 20일 대구 한 낚시꾼이 낙동강변에 자리를 잡고 입질을 기다리던 중 수면 위에 떠 있는 물체를 발견하게 된다 그리고 불어오는 바람에 섞여 있는 역한 내음 그동안 수상한 물체는 서서히 강가로 다가온다 바로 시신이었던 것! 강 위로 떠오른 시신의 신원은 52살의 최 씨 경찰은 유족에게 죽음을 알리기 위해 최 씨가 살던 아파트로 향한다 아무도 없는 집에는 오랫동안 비어 있던 것처럼 싸늘한 한기만 가득하다 그리고 집안에서 또 다른 시신이 발견되면서 사건은 예상하지 못한 방향으로 치닫게 되는데 대체 이 아파트 안에서 무슨 일이 생긴 걸까? 비밀을 풀 수 있는 유일한 열쇠는 이 아파트에서 함께 살고 있던 11살 아들 영진(가명) 그러나 영진이는 며칠 전 집을 나선 후 행방이 묘연한 상태 대체 어디로 사라진 걸까?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의문을 풀기 위해서는 사라진 영진이를 찾아야 한다! 경찰은 영진이를 찾기 위해 탐문수사와 대규모 수색을 펼친다 경찰인원만 6백 명 수색견과 헬기, 수중탐지기까지 동원된 수색 끝에 마침내 영진이의 흔적을 발견하게 되는데 가까이 다가갈수록 짙어지는 냄새처럼 의문은 점점 쌓여만 가는데 그 끝에서 마주친 외면하고 싶은 진실은? 장도연, 장성규, 장현성, 세 이야기꾼이 전하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52회 - 아무도 모른다 - '물음표 가족의 마지막 외출' (2022 11 03 방송)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풀영상 다시보기 ▶ 꼬꼬무 홈페이지 : ▶ 웨이브(wavv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