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이탈리아서 난민 태운 선박 난파…최소 59명 숨져 外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핫클릭] 이탈리아서 난민 태운 선박 난파…최소 59명 숨져 外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핫클릭] 이탈리아서 난민 태운 선박 난파…최소 59명 숨져 外 ▶ 이탈리아서 난민 태운 선박 난파…최소 59명 숨져 이탈리아 서남부 동쪽 지역에서 현지 시간 26일 난민을 태운 선박이 난파돼 최소 59명이 숨졌습니다. 이탈리아 정부 관계자는 난민과 이주민을 태운 목선이 암초에 부딪혀 난파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현지 경찰과 해안경비대 등이 수색과 구조 작업을 벌이고 있는데 사망자나 실종자가 더 늘어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탈리아는 난민 구조선의 구조 활동을 1회로 제한하고, 구조 후에는 지체 없이 지정된 항로로 향하도록 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 BTS 제이홉 입영 연기 취소…팀에서 두 번째로 입대 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이 군 복무를 위한 절차에 돌입했다고 소속사가 밝혔습니다. 빅히트뮤직은 "제이홉은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마쳤고, 입대 관련 후속 소식은 추후 정해지는 대로 안내해 드리겠다"고 전했습니다. 제이홉이 입대하면 방탄소년단 멤버 가운데에서는 지난해 12월부터 복무 중인 맏형 진에 이은 두 번째 사례가 됩니다. ▶ 홍콩 모델 엽기적 살인 사건…전 시댁 식구들 기소 홍콩의 20대 여성 모델 겸 인플루언서가 살해돼 시신이 심하게 훼손된 엽기적인 사건과 관련해 전 시댁 식구 3명이 기소됐습니다. 홍콩 언론에 따르면, 홍콩 경찰은 인플루언서 애비 초이의 살해와 수사 방해 등 혐의로 초이의 전 시아버지와 시어머니, 전 남편의 형을 각각 기소했습니다. 전날 쾌속정을 타고 홍콩을 빠져나가려다 붙잡힌 전 남편 퀑씨에 대해선 조사가 진행 중입니다. 세계 패션계의 주목을 받아온 모델이자 유명 인플루언서인 초이는 지난 21일 한 주택에서 시신이 심하게 훼손된 상태로 발견됐습니다. #이탈리아_선박난파 #BTS_제이홉 #홍콩_모델_살인사건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 https://goo.gl/VuCJMi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 http://www.yonhapnews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