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 - 캐릭터 기본 조작 및 연속 공격
캐릭터 기본 조작 - 비무장, 무장 상태 전환 가능 - 비무장 상태에서 걷기, 달리기, 전력질주 가능 - 비무장 상태에서 캐릭터는 자유롭게 이동 가능 - 무장 상태에서 걷기, 달리기 가능 - 무장 상태에서 캐릭터는 전방을 바라보며 8방향 이동 가능 - 비무장과 무장 상태의 점프 모션 구별 캐릭터 전투 - 강공격과 약공격으로 구분하여 공격 가능 - 공격할 때에는 움직이는 모션과 움직이지 못하는 모션이 있음 - 공격 모션중에는 플레이어는 피격되지 않으며 특정 구간에만 데미지 판정이 존재 - 공격 모션의 일정 구간 내에 한번 더 공격을 하면 연속 공격 가능 - 연속 공격은 정해진 연속 동작이 아닌 각 공격마다 원하는 공격키를 눌러 다양한 조합으로 사용가능 - 공격 모션에 휘두르는 구간에 맞춰 잔상 이펙트 추가 적 상호작용 - 적의 머리 위에 체력 게이지 추가 - 적이 플레이어의 공격에 맞으면 피격 모션 재생 - 플레이어의 데미지 만큼 적의 체력 감소 - 연속 공격은 연속해서 데미지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