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움을 내쫓는 말씀의 빛 - 박옥수 목사 1분말씀 (주일설교18.04.15)

어두움을 내쫓는 말씀의 빛 - 박옥수 목사 1분말씀 (주일설교18.04.15)

2018년 4월 15일 주일설교 중 사도행전 9장 1~22절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서 우리 죄를 대신하게 하신 거예요 그래서 예수님이 우리 국가대표 마라톤 선수라면 예수님이 금메달 따면 우린 자동으로 금메달인 거예요 우리가 하늘나라 가는 건 우리가 잘하는 거 상관없고 예수님이 십자가에 정확히 못 받혀 죽어 우리 죄가 사했냐 안 사했냐 거기에 관계가 있는 거예요 그 길 밖에 다른 방법이 없어요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교회를 다니며 죄인이라고 하는 것은 예수님을 실패했다는 이야기하는 것밖에 안돼요 예수님은 실패하지 않았어요 정확하게 우리 죄를 위해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셨고 우리 죄를 눈처럼 희게 씻으셨어요 여러분 마음에 어두움을 무엇이 내쫓습니까?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이, 빛이 그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라 오늘 아침 여러분 어둡습니까? 근심이 있습니까? 두려움이 있습니까? 문제가 있습니까? 그것들은 어둠입니다 그걸 쫓아 내기 위해 뭘 해야 합니까? 하나님의 말씀이 여러분 마음 안에 거하게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