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Search
아직도 손톱을 물어뜯는 큰언니 [SBS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2018년1월8일, SBS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아직도 손톱을 물어뜯는 큰언니 링크 주소 :
show
아직도 손톱을 물어뜯는 큰언니 [SBS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DJ 김숙, "송은이 손톱 무는 버릇 고치려고 손 더 넣는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숙, "송은이 옷 물려받아. 다음엔 박나래에게 물려주겠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송은이, "김숙, 툴툴대면서 막상 윤정수 보니 좋아해"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숙, "거울보면 빵빵터져"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숙, "핀란드 가서 껌 하나 씹고 오고 싶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안영미, "나는 김숙을 대신하는 반고정, 반숙이다."
소유, 지금 가장 먹고 싶은 건 [SBS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송은이 김숙, 송디의 큰 그림에 넘어간 숙디!? [SBS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안영미, 초심으로 돌아가게 만드는 그녀 [SBS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수용, "나는 고등학교 때까지 젖소였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홍진경, "응팔 쌍문동 '브라질 떡볶이' 단골이였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숙, 송은이 '상상' 라이브에 "목소리가 많이 탁해졌다."
장소연, 따뜻하면서도 스산한 느낌의 영화 식구 [SBS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정상훈, 언니네 정상훈 떴다 [SBS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송은이, "외박 3종 세트가 늘 가방에 있다."
추석 따르릉 [SBS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이홍기,"요즘 볼링이 취미. 모든 스케줄 끝나면 볼링장 간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송은이-하상욱-박성광, '송으니즈'의 소름끼치는 공통점들!
[SBS]송은이김숙의언니네라디오,김숙, "내 골수팬들은 방송 자제해달라고 부탁"